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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내]JPT 규정 개정 공지 날짜 20.07.21

JPT 규정 개정 공지


 YBM에서는 수험자 편의 증대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 다음과 같이 관련 규정을 개정함을 알려드립니다.



1. 주요 개정 사항


일반시험 관리규정

현행

변경 후

비고

5 (접수 방법)

1. 정기시험

인터넷 접수: JPT 공식 홈페이지(https://jpt.co.kr)를 통해 접수

5 (접수 방법)

1. 정기시험

. 인터넷 접수: JPT 공식 홈페이지(https://jpt.co.kr)를 통해 접수

. 모바일 접수: YBM 공식 어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사이트(http://m.jpt.co.kr)를 통해 접수

- 모바일 접수

추가


접수취소 및 환불 규정

현행

변경 후

비고

3 (취소의 종류)

1. 인터넷 취소

JPT 홈페이지의접수 취소메뉴에 접속하여 회원 로그인 후 신청한다.

2. 우편 취소

JPT 홈페이지의 '접수 취소' 메뉴에 접속하여 '우편 취소 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고 출력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한다. ···(중략)···

4. 기타(패키지 접수 취소)

아래 사항은 패키지 접수 취소 시 JPT에 관한 내용이며, 패키지로 신청한 다른 시험의 취소 방법 및 환불 금액은 해당 시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 JPT 접수 기간 내

. 두 시험 모두 접수 기간일 경우: 인터넷으로 취소 가능하다.

. 두 시험 중 JPT만 취소할 경우: JPT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취소를 할 수 있다.

2. JPT 접수 마감 후

. 두 시험 모두 취소하거나 JPT만 취소할 경우: 방문 및 우편 취소만 가능하다.

※ 패키지 접수 취소 시 환불 금액은 제5조 참조

3 (취소의 종류)

1. 인터넷 취소

JPT 홈페이지의접수확인/변경/취소메뉴에서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본인 인증 후 신청한다.

2. 우편 취소

JPT 홈페이지의 ' 접수확인/변경/취소 ' 메뉴에서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본인 인증 후 '시험접수내역’에서 우편취소 신청하기'필요한 사항을 입력하고 출력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한다. ···(중략)···

4. 기타(패키지 접수 취소)

아래 사항은 패키지 접수 취소 시 JPT에 관한 내용이며, 패키지로 신청한 다른 시험의 취소 방법 및 환불 금액은 해당 시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패키지 접수를 신청한 두 시험 모두 인터넷 및 방문 취소가 가능하다.

. 우편 취소는 JPT만 신청 가능하며, 패키지로 신청한 다른 시험은 해당 시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패키지 접수 취소 시 환불 금액은 제5조 참조

- 비회원 본인 인증 추가

- 패키지 접수 취소 관련 사항 변경

5 (시험 취소 및 환불 금액)

···(중략)···

4. 환불 금액 입금

 

- 5조의 4

삭제(아래 6조와 같이 개선)

 

6 (환불처리 기간 및 방법)

인터넷, 우편, 방문 취소 신청자의 환불처리 기간 및 방법은 아래와 같다.

결제방법

처리기간

취소 및 환불방법

신용 / 체크카드

3~5영업일

승인 취소(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름)

실시간 계좌이체

1~2영업일

승인 취소(해당 PG사 규정에 따름)

휴대폰 결제

당월 취소: 1영업일

익월 취소: 3영업일

당월 취소: 승인 취소(해당 PG사 규정에 따름)

익월 취소: 신청인의계좌로 환불금액 입금

※ 인터넷 취소 신청자 중 승인 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3 영업일 이내에 신청인의 계좌로 환불금액을 입금한다. (, 신청자 정보에 오류가 있을 경우 환불금액 입금이 늦어질 수 있다.)

※ 우편 및 방문 취소 신청자는 취소 신청서 수신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또는 계좌로 환불금액을 입금한다.

- (신설) 환불 처리 기간 및 방법 추가

6 (전액 환불)

아래 사유로 시험 응시가 불가할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전액 환불되며, [접수확인서] [증빙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한다. (, 5호는 사본 제출 가능)

7 (전액 환불)

아래 사유로 시험 응시가 불가할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전액 환불되며, [취소 신청서] [증빙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한다. (, 5호는 사본 제출 가능)

- 조항 순서 및 증빙서류 변경

7 (전액 환불 증빙서류)

8 (전액 환불 불가)

9 (재응시 및 환불)

8 (전액 환불 증빙서류)

9 (전액 환불 불가)

10 (재응시 및 환불)

- 조항 순서 변경


2. 개정 시기: 2020년 7월 28일(화)자 개정, 효력발생


3. 문의 및 동의 철회

JPT 시험관리규정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안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되며, 개정된 JPT 시험관리규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된 JPT 시험관리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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