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TOEIC®
ㆍTOEIC® Speaking
ㆍTOEFL® ITP
ㆍTOEIC® Bridge
ㆍJET-SW
ㆍJET-Kids
ㆍJPT
ㆍ日本語檢定
ㆍSJPT
ㆍTSC
ㆍYBM 商務漢檢
ㆍKPE
ㆍTFI
어학시험 I 토익인강 I IT 자격증 I My 서비스 I 로그인 와이비엠넷
JET 소개 원서접수 성적확인 레벨테스트 수험자가이드 학습교재 FAQ
1. 응시원서는 전국 각 지역본부를 통하여 교부 받을 수 있습니다.
2. 또한 응시원서는 홈페이지 상에서 다운로드도 가능하며 직접 출력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전국 지역본부 확인 및 응시인원 다운로드: 홈페이지 메뉴 원서접수 → 방문접수)
3. 응시원서 기재사항을 빠짐없이 기재합니다.
1. 접수 방법: 온라인(인터넷) 접수 또는 전국 각 지역본부 방문 접수
   - 온라인(인터넷) 접수: 개인접수, 단체접수
   * 개인접수: 개인 대상
   * 단체접수: 학원, 학교, 공부방 등 단체 대상
   - 방문 접수: 해당 지역본부에 연락 후 안내 받으시고 접수하시면 됩니다.
2. 대리인 접수는 가능하나 원서상의 기재사항을 반드시 기재하여야 하며 전화접수는 불가합니다
3. 접수 가능한 고사장은 홈페이지 참조 및 방문접수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득이한 사유로 시험 응시가 불가할 경우, 시험 취소만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시험 취소 및 환불 안내
* 시험 취소 및 환불 신청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시험 취소를 원하는 수험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기간경과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 적용됩니다.
⊙ 접수기간 내: 응시료 전액 환불
⊙ 접수종료 이후부터 시험 전일 정오까지: 응시료의 50% 환불
⊙ 시험당일은 환불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 패키지 접수 취소
1) 접수 기간 내 : 두 시험 모두의 접수 기간일 때에 한해 인터넷 취소 가능하며 패키지 접수 응시료 전액 환불됩니다.
                        단 두 과목이 모두 취소됩니다.
                        JET ->[접수취소]메뉴 이용
2) 접수 마감 후 : 방문 및 우편 취소만 가능하며, 두 시험 모두 취소하는 경우 패키지 접수 응시료에서
                        각 시험 별로 기간에 따른 차등 금액이 적용됩니다. 두 과목 중 한 과목만 취소를 원하는 경우,
                        취소하는 과목의 원 응시료 중 패키지 접수 시 할인 받은 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으로
                        기간에 따른 차등 금액이 적용됩니다.

* 접수 종료 후 응시 등급 변경 및 타인으로의 대체는 절대 불가합니다.
* 시험 취소 및 환불 신청은 홈페이지 (www.jet.or.kr) -> 원서접수 -> 인터넷접수 -> 접수취소 및 환불 에서 가능합니다.
* 환불은 인터넷 취소 신청자의 경우에는 3영업일 내에, 방문 및 우편 취소 신청자의 경우 수신일로부터 3영업일 내에 입금 요청 계좌로 송금해드리며, 접수 기간 내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분은 접수 취소 시 카드 승인이 취소 처리됩니다.

1. 준비물: 필기도구, 수험표
2. 필기도구: 연필(샤프 가능), 지우개
3. 입실 시간: 시험 당일 오전 9시 50분까지
4. 시험당일 해당 고사장을 방문하면 중앙현관에 전체 명단이 부착되어 있으며 전체 명단에서 고사실을 확인한 후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5. 시험 진행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고사장 사정에 따라 진행시간표는 다소 변동가능합니다.
< 시험 시간 안내 >
진행 예정 시간 진행 시간 비고
09:50까지 수험자 고사실로 입실 완료 고사실 확인은 현관에 부착된
고사실 배치도 참고
09:55~10:00 (5분) 감독자 고사장 입실  
10:00~10:10 (10분) 답안지 배부 및 작성요령 안내  
10:10~10:15 (5분) 문제지 배부 및 파본 확인  
10:15~ 시험시작 - 각 단계별 시험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0:15~11:00 (45분) 5,6 급 - 총 45분 듣기평가 : 약 35분 (40문항)
독해평가 : 10분 (10문항)
10:15~11:00 (45분) 3,4 급 - 총 45분 듣기평가 : 약 30분 (35문항)
독해평가 : 15분 (20문항)
10:15~11:05 (50분) 1,2 급 - 총 50분 듣기평가 : 약 30분 (35문항)
독해평가 : 20분 (25문항)
시험종료 문제지와 답안지 제출 후 퇴실  
시험 관리규정 안내
- JET 급수간 변경 응시 가능
(단, 해당 고사장의 준비된 여분의 문제지 범위 내에서 선착순으로 급수 변경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고사본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현장 추가 접수 불가
- 시험 과목(TOEIC Bridge) 변경 불가
위 사항은 <시험 당일> 에 해당되며 반드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변경은 시험시행 일주일 전부터 시험시행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전화 (02-2279-0505) 또는 E-mail (jet@ybm.co.kr) 로 신청 가능합니다.
1. 시험성적 결과는 시험실시일로부터 10일 째 되는 날에 홈페이지(www.jet.or.kr) 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성적표는 개별주소로 우편발송됩니다.
2. 성적 조회 시에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과 수험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성적표의 재발행을 원하실 경우,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내역이 접수되면, 확인 후 우편으로 발송 해드립니다.
 
(주)와이비엠넷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어학시험 서비스는 (주)와이비엠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81-89608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3-경기성남-0034호
사업자정보확인부가통신사업신고 5192 대표이사:이동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A동 (주)와이비엠넷
결제관련 문의전화:02-2008-5200 Fax:02-2008-5209 회원정보관련 Fax:0502-320-5201
시험관련 문의전화:02-2279-0505 개인정보관련 문의전화:02-2008-5200
privacy@ybm.co.kr고객문의상담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금지

Copyright © (주)와이비엠넷. All rights reserved.

기업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현금 등으로 결제시
기업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고객님의 결제금액에 대한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가입 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