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경찰청과 ‘교육 복지 향상’ 협약 체결 2019-07-12
경찰청과 ‘교육 복지 향상’ 협약 체결

■ YBM의 어학시험, 온라인교육, 어학 강좌 할인 혜택 제
취업 역량 강화로 안정적 사회 복귀 도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은 경찰청과교육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경찰청 소속의무경찰사회복무요원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여 이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체결됐다. 이를 위해 YBM 3(와이비엠-와이비엠넷-와이비엠에듀)는 온라인교육 콘텐츠, YBM 어학원 강좌 등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만, 어학시험(TOEIC, TOEIC Speaking, JPT) IT 자격시험(MOS)의 할인 대상은 의무경찰만 해당된다.


 그동안 YBM은 현역으로 복무 중인 군인의 국제화 역량 강화 및 취업 지원을 위해 육군 본부, 육군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외, 현역 군인 대상찾아가는 토익 설명회개최와 현재 육?공군 장병 대상의 ‘TOEIC 특별 시험시행, 군인 할인 접수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YBM 관계자는이번 협약 사항이 경찰청 소속 의무경찰과 사회복무요원들이 전역 후 사회 진출하는데 디딤돌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ETS, the ETS logo, TOEIC, 토익, TOEFL ITP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Educational Testing Service, Princeton, New Jersey, U.S.A., used in the Republic of Korea under license.

(주)와이비엠넷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어학시험 서비스는 (주)와이비엠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